THE BEST SIDE OF 구글상위노출

The best Side of 구글상위노출

The best Side of 구글상위노출

Blog Article

구글 광고,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태그 관리자에 대한 정보와 기초 사용법, 활용기법 등을 다룹니다.

구글은 멀티미디어(사진, 동영상 등)을 좋아한다. 아마도 이 요소들이 컨텐츠에 대한 빠른 이해를 돕는다고 보기때문인듯 하다

부수적 컨텐츠, 즉 메인 컨텐츠는 아니지만 방문자가 메인 컨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능적 컨텐츠들 예를 들면, 사이트의 네비게이션이나 보험회사의 실시간 견적서, 은행의 환율계산 기능 등이 잘 되어 있는 사이트가 유리하다.

페이지 품질과 유용성은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 품질이 우수하다고 해서 유용성이 큰 것은 아니며 구글은 이들간의 차이를 분명히 인식하고 상충할 경우 균형점을 찾으려 한다.

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검색에 사용된 단어의 순서와 본문의 단어순서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유리하다.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반대로 경쟁도가 높은 키워드(검색량이 많거나 매출에 직접적인 키워드)에 단시간 노출되어도 매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주 분들이라면 키워드 선정의 중요성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키워드를 메인으로 …

구글은 검색결과 내에 하나의 루트도메인이 너무 많이 노출되지 않도록 조절하고 있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tactic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strategi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더 선호한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구글상위노출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에 포함됨으로써 본문의 연관성, 품질 평가가 높아지며 복수의 의미를 지니는 키워드가 보다 정확한 하나의 의미로 규정된다.

구글 지도에 나타나는 리뷰 수와 좋은 평점 또한 상위 노출을 위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리뷰 수와 평점이 좋기 위해서는 해당 비지니스를 이용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백링크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는 사이트의 홈페이지(메인페이지)에 구글상위노출 걸려 있는 것이 유리하다.

Report this page